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천국은 봐도 봐도 끝이 없다

- 천국가면 “예수님이 최고입니다. 예수님이 최고에요. 예수님이 최고에요”하면서 기뻐하며서 춤을 추게 된다.
 
- 예루살렘 성전 기둥이 푸른빛인데 유리빛이다. 파스텔톤으로 쫙 기둥이 다 세워져 있다. 예루살렘성전은 가까이서는 정금인데 멀리서는 유리성이다. 유리처럼 반짝반짝반짝하고 어떤 색깔로도 표현할 수 없다.
 
- 천국의 모든 것이 기쁨이다. 천국의 바람도 기쁨이고, 빛도 기쁨이고, 꽃들도 기쁨이다.
 



- 사람들이 천국과 지옥이 얼마나 극과 극인지 알게 해야 한다. 저 끔찍한 지옥은 가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징그러운 지옥을 보여주시는 것이다.
 



- 천국에는 케잌같은 집, 피아노 모양, 하프모양집, 별장같은 집, 금면류관같은 집, 마름모 모양의 집, 성같은 집도 있다.
 



- 천국의 산에서도 빛이 난다. 아무리 높은 곳이라도 천국은 날아갈 수도 있고 걸어갈 수도 있다. 높은게 부담이 안된다. 내가 보고 싶으면 얼른 하나님이 산꼭대기에 높이 세우신다. 내 마음이 원하는대로 내 몸이 움직인다. 주님이 위로 올렸다 내렸다 해 주신다.
 
- 천국에서는 동물들도 다 웃고 있고, 너무 기뻐서 팔짝 팔짝 뛰면서 막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모든 피조물이 다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있다. 보좌에 계신 예수님께만 오직 영광받으시라고 막 찬양을 한다.
 
- 천국의 꽃은 이 세상의 꽃과 같은데 이세상의 꽃은 피다 지면 끝인데, 천국의 꽃은 영원무궁히 아름답다. 지지도 않고 더더 아름다워지고, 더더 예뻐지고, 더더더 기쁨이 차오른다.
 
- 천국의 기쁨은 수도 없이 수도 없이 차오르는 기쁨이다.
 
- 천국에는 놀이기구도 있다. 아이들이 구름타고 놀기도 하고 무지개를 타고 놀기도한다. 모든게 놀이기구다. 구름도 무지개도 놀이기구고 모든게 다 놀이기구다. 다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누가 하나 터치하는 사람이 없다.
 
- 천국에 많은 은사창고들이 있다. 많은 보물들, 성령의 불창고, 귀신을 쫓는 권능, 너무나도 많은 은사들이 있다. 우리가 모르는 은사들도 있다.
 
- 천국은 전무후무하다. 아무리 봐도 끝이 없는 곳이 천국이다.
 
- 지옥에 있는 자들이 빠짐없이 가지고 있는 죄들이 있는데 그 죄들을 회개치 아니하면 다 지옥에 떨어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