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감사와 회개)
1. 천국오기가 왜 그렇게 힘드는가?
귀신들이 방해하고 방해하기 때문이다.
2. 감사할 때 생명록책에 기록된 이름이 더욱 빛이 난다.
감사로 제사드리는 자가 주님을 영화롭게 한다! 늘 범사에 감사하라! 감사하라!
감사할 때 천국에서 빛이 밝혀진다. 그러면서 상급이 너무 너무 많아진다. 감사해버리니까 천국의 집이 막 확장이 되어 버린다.
감사할 때 축복이 쏟아지는데 원망, 불평을 해 버리니 축복이 오지 않는다.
율법주의는 정죄해 버리기 때문에 감사가 나올 수가 없다. 이 율법주의 때문에 모든 믿는 백성들이 다 가난속에 질병속에 들어간다.
3. 성령충만 받아야 한다. 성령충만만 받는다면 모든 자존심이고 교만이고 이기심이고 다 내려놓을 수 있다.
4. 로마서는 성령충만받지 않고서는 지식으로 풀때는 다 율법에 걸려 넘어지고 만다.
먼저 사복음서를 보고, 사복음서에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오직 예수밖에는 구원이 없다, 예수안에서 모든 것이 다 자유함을 얻었다!”는 것을 해결받았을 때 로마서로 가야 한다. 먼저 사복음서를 읽은 다음에 로마서를 읽어야지만 하나님께서 주시는 음성을, 하나님께서 쓰신 그 성경말씀을 깨달을 수가 있다!
제발 성령충만받고 성경을 읽으라! 하늘의 신령한 영분별을 사모하고 성령의 지혜를, 성령충만을 사모하라오! 그리하고 성경을 읽을때 이 성경이 열리는 것이다!
5. 회개만이 살길입니다! 더 이상 행위로써 만족을 하지 마라. 이것이 율법이다. 스스로 행위로써 만족하는게 이것이 율법이다. 만족은 오직 예수님뿐이다.
6. 모든 봉사와 헌신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해서 해야 한다. 기도도 봉사도 찬양도 다 성령에 감동하심에 따라, 받은 은혜가 감사해서 해야 된다.
습관적으로, 안하면 지옥갈까봐 두려워서 하는 그런 율법적인 신앙생활을 버리라. 행위로써 만족하는 신앙생활을 버리라.
7. 은혜에 감사하는 자는 죄를 멀리할 수밖에 없다.
8. 율법속에 있으면 정죄할 수 밖에 없다! 정죄하는 순간 귀신의 올무에 걸린다.
9. 회개와 감사만이 율법에서 나올 수가 있다! 회개하시는 즉시 감사하라! 감사로써 감사로써 고난을 넘길때마다 유익이 다가온다. 하늘의 상급을 바라보고 감사하며 고난을 넘기라. 그럴때마다 능력이 쏟아질 것이다.
10. 자기 생각을 다 내려놓고, 교만을 내려놓고, 주님이 하시라고 100% 맡길때 주님의 심정과 능력이 100% 임하는 것이다.
11. 안식일에서 깨어나라! 부활하신 주님께 기쁨으로 예배하라! 주일은 안식일이 아니다! 안식후 첫날 주님이 부활하심으로 그날을 주님의 날로 여기고 기쁜 날로 여기는 것이다.
주일날 예배만 드린다고 다하나님께 영광이 되는게 아니다. 교회에서만 하나님께 영광돌리는게 예배가 아니다! 바울은 생활속에서 감옥에서도 찬양하고 예배드리고, 전도하면서 예배드리고, 생활속에서 예배를 드리면서, 생활속에서 전도하면서, 생활속에서 예배하면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다. 이게 진정한 예배다.
12 예수님이 원하는 회개는 억지로 쥐어짜서 하는 회개가 아니라 귀신에게 속아서 죄를 지었다면 그 즉시 “하나님 용서해 주십시오, 나의 죄를 용서해 주세요! 내가 또 이렇게 혈기를 부렸네요! 내가 또 이렇게 예수님의 마음을 아프게 했네요! 나를 용서해 주세요!” 하는 순간 그 순간, 회개가 성립이 되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기 자신을 그렇게 그렇게 영혼을 박살시키면서까지 회개를 한다.
죄를 지었다면 하나님앞에 어린아이처럼 용서를 구하라. 그럴때 즉시 회개로써, 예수의 피로 모든 죄가 씻어진다. 주의 백성들이 어찌 예수피를 더 찾지도 못하고 예수피를 더 의지하지도 않는가? 처음에 하나님이 죄를 깨닫게 했으면 그 즉시 회개하면 사해져 버린다.
율법에 얽매이면 회개가 안터진다! 그러다가 자기를 비하하다가 자학하다가 자기를 막 율법으로 정죄하다가 지옥으로 떨어진다!
하나님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 하나님은 어린아이같이 “하나님 잘못했어요!” 어린아이같이, 어린아이가 부모에게 용서를 구하면 그 즉시 사함을 받듯이 그 즉시 용서해주고, 예수의 보혈로 죄를 사해주는게, 흔적도 없이 씻어주시는게 예수님이다!
죄를 지을 수 밖에 없는 것이 인간이다! 회개로써 자유하고 감사로써 자유하라! 그것만이 예수님을 기쁘게 하는 길이다!
회개할때마다 귀신이 나간다! 감사할때마다 귀신이 나간다! 그리고 율법의 영을 쫓을때마다 율법의 집이 무너진다!
다 예수께로 나오라! 주님이 우리의 죄를 용서하신다. 우리가 잘못했다고 할때마다 그 즉시 죄를 용서를 해주는데 어찌하여 회개를 왜 이렇게 어렵게 하고 죄의 짐에 눌려있는가?
회개만 하라! 그리고 회개했으면 그 죄를 떨쳐 버리라! 왜 자꾸 왜 자꾸 귀신의 참소에 빠져드는가? 사복음서를 보라! 예수님은 사랑의 예수님이다! 어떠한 죄도 다 짊어진 예수님이다. 그러기 위해 주님이 이땅에 온 것이다.
자유해야 된다. 우리 죄를 회개하는 즉시 사해주신다. 즉시 예수의 피를 부어주신다. 그 즉시 죄를 흰눈처럼 양털처럼 흔적도 없이 죄가 없어진다. 다시 죄책감에 빠지지 말라!
죄를 지었다면 회개하는 즉시 흰눈처럼 양털처럼 다시 태어나는 것이다! 이 비밀을 알고 이제 자유하라 자유하라! 자유하라 자유하라!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