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오직 기도밖에 없다!
막 9:29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행 4:31 빌기를 다하매 모인 곳이 진동하더니 무리가 다 성령이 충만하여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니라
===========================
(포악한 스님, 예수잘믿으라고 외친다)
목사들이 기도하는 것을 싫어해. 기도하는 것을 힘들어하고 귀찮아 해. 기도하는 목사가 옆에 있으면 니네 영혼이 사단의 공격으로부터 보장, 보호받을 수 있어. 기도는 울타리야. 안전을 보장받는거야. 천국으로 갈 수 있는거야. 교회들이 목사들이 다 썩어버렸어. 왜 기도하는 법을 가르치지 않는거야. 왜 기도를 귀찮아 해.
기도없이는 천국갈 수 없어. 기도는 백과사전, 지름길이야. 천국가는 지름길이야.
-------------------------------------------
(루시퍼_ 배신의 영으로 회개복음을 막을 것이다!)
야, 성령충만이 말씀충만이야! 말씀을 많이해야 성령충만받아! 기도를 많이해야 성령충만오는게 아니라 말씀 많이 봐야 성령충만, 곧 그게 성령충만이야 자식아!
(뻥까지 마라 이 놈아)
아이구 이개자식! 깜짝놀랐네 개자식! 썅놈의 새끼! 말씀충만이 성령충만이야!
(성령충만받아야 하나님말씀이 깨달아지고 깨달아져야 믿음이 오는 것이지, 깨닫지 못하고 말씀 백날 믿어봐야 믿음이 오더냐?)
아이고, 기도도 좀 조용조용히 하고, 음악도 좀 조용하게 시냇물이 졸졸졸졸 흐르듯이 틀어놓고 조용조용히 기도해! 어, 그래도 다 들어줘! 내가 들어줄게 개자식아! 제발 기도로 성령충만받지 말란 말이다, 개자식아!
지식적이고 율법적인 사람들이 말씀충만, 말씀충만, 말씀충만! 그것들이 다 지옥에 있거든!
그러니까 너도 음악 좀 조용히 틀어놓고, 경음악을 틀 듯이 잔잔하게 틀어놓고 조용조용 주여 주여 해! 이 새끼야, 너는 그 말씀도 모르냐? 주여 주여 하는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듣지 않았더냐 개자식아!
조용히 고요히 음악을 틀어놓고 기도해도 나 루시퍼가 다 들어줄테니까! 좀 조용히 음악 틀어놓고 기도해! 그래야 내가 잠으로 확 후려버리지! 개자식아!
(조용조용 기도하면 생각 다 잡아가지고 잡생각 집어넣고 기도가 상달되더냐? 이 놈아)
=======================================
어떤 사람은 ‘말씀충만이 성령충만’이라고 하는데 천만의 말씀이다. 그 사람은 영적인 것을 전혀 모르는 사람이다. 말은 그럴듯하지만 그게 아니다. 기도하고 회개해서 성령충만한 상태에서 말씀을 보지 못하면 지식으로 말씀을 풀다가 귀신에게 속는다. 말씀을 많이 읽어야 성령충만을 받는게 아니라 기도하고 회개해야 성령충만을 받는 것이다.
성경은 이기 때문에 반드시 성령충만받고 영적으로 풀어야 제대로 풀 수 있다. 성령께서 영감을 주셔서 씌여진 것이 성경인데 당연히 기도하고 성령충만을 받고 성경을 풀어야 제대로 풀리지 않겠는가!
딤후 3: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지금 성령을 인정하지 않는 수많은 이단들과 교회들도 말씀을 가지고 나오지만 결국 성경을 잘못 풀다가 다 멸망으로 가고 있다.
지금 한국의 대부분의 교회들이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라는 칼빈교리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데 그들이 성경을 몰라서 그렇게 된 것인가? 성령받지 못해서 그렇게 된 것이다. 인간의 지식과 이성으로 성경을 푼 결과들이다.
인간의 지식으로 성경을 풀어봤자 영적비밀을 1%나 알 수 있겠는가? 사단이 주는 생각에 사로잡혀 성경을 풀다가 지옥으로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벧후 3:16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그러면 무엇이 성령충만인가? 기도하고 회개해야 성령충만 받을 수 있다. 다른 길이 전혀 없다. 기도하지 않는자, 기도가 무엇인지 모르는 자, 회개하지 않는자는 영적인 세계를 전혀 모르기에 ‘말씀충만이 성령충만’이라는 엉뚱한 말을 하는 것이다.
‘말씀, 말씀’ 하다가 지금 한국교회 주의 종들과 백성들이 이렇게 되어 버린 것이다. 말씀, 말씀 외치는 자들중에 과연 부르짖어 죽기아니면 살기로 매이 기도하는 자들이 얼마나 될 것인가?
말씀을 많이 가진 것이 곧 믿음좋고 순종하는걸로 착각해서는 안될 것이다.
기도의 힘든 전투없이는 그 어떤 것도 받을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사단이 기도하면 모든 것이 다 뚫린다는 것을 알기에 정작 성경공부, 찬양집회는 우후죽순생기고 사람들로 북적이는데 기도하고 회개하자 그러면 안 모이게 만드는 것이다.
얼마나 사단이 기도를 싫어했으면 기도의 자리에 나와서 앉아 있어도 기도를 못하게 막을까? 기도의 방해가 얼마나 심한지 모른다. 기도하고 회개하여 성령충만을 받지 못하고 말씀만 많이 보게 되면 율법에 얽매이게 되고, 사랑이 없이 그 말씀으로 자신은 돌아보지 않고(자신은 의인인양) 다른 사람을 비판,정죄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율법주의가 무서운 것이고 율법주의자들은 바리새인같이 겉으로는 잘믿는척 하나 속에는 미움과 방탕과 탐욕이 가득하여 회개치 못하고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반드시 성령충만받고 말씀을 읽어야 말씀을 제대로 깨닫고 율법에서 은혜의 법안으로 들아갈 수 있고, 사랑으로 모든 일을 행할 수 있는 것이다. 다른 길이 없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기도외에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다고 말씀하신 것이다(막9:29) 기도외에는 사단의 미혹과 공격을 이길 수도 없고, 회개할 수도 없고, 말씀을 깨달을 수도 없고, 사랑할 수도 없고, 천국갈 수도 없는 것이다. 기도해야 회개할 것이 아닌가?
하나님은 기도하며 부르짖고 사모하는 자에게 모든 것을 부어주신다. 기도하는 자에게 회개의 기회를 주시고, 영적비밀을 깨닫게 하시고, 은사와 능력을 부어주시는 것이다.
말씀을 많이 알아야 천국간다면 한국교회 주의 종들은 다 천국가야 옳다. 그런데 왜 교인들보다 더 많은 주의 종들이 지옥에 떨어질까? 그것은 기도줄을 다 놓쳐버렸기 때문이다. 성경읽기는 별로 어렵지 않지만 장시간 날마다 부르짖어 기도하기는 얼마나 어려운지 모른다. 사단이 막기 때문이다. 기도하면 회개가 터지고 성령충만이 임하며 모든 것이 뚫려버리기 때문이다.
이 영적사실을 알고 이 글을 읽는 자들은 기도의 싸움에서 이겨야 할 것이다. 기도의 훈련을 통과해야 할 것이다. 기도없이는 천국갈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기도의 싸움과 인내없이는 말씀읽다가 사단이 심어넣어주는 생각에 미혹되고, 율법에 갇혀 판단정죄하게 되고, 회개없는 삶을 살 수 밖에 없고, 끝까지 갈 수도 없을 것이다.
기도만이 살길이다.
기도만이 회개의 길이다.
기도만이 성령충만을 받는 비결이다.
기도만이 천국가는 지름길이다.
기도만이 성경을 제대로 풀 수 있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